
[더팩트 | 공미나 기자] DK아시아가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의 동호회 정기 후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DK아시아는 지난달 30일 검암역 로열파크씨티Ⅰ 대연회장에서 '로열파크씨티즌 동호회 후원식'을 개최하고, 총 12개 우수 동호회에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거쳐 정기적인 후원을 시작했다.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Ⅰ의 동호회 후원을 위해 회원 수 30명 이상, 동호회 활동 횟수, 평균 참여 인원, 모임의 목적 등을 기준으로 우수 동호회를 선정했다.
그 결과 골프, 축구·풋살, 캠핑, 농구, 등산 동호회 등 활발한 야외 활동 동호회부터 미술 동호회, 단지 조경을 사랑하는 동호회, 단지의 안전을 지키는 안전지킴이 동호회까지 총 12개의 다양한 동호회가 선정됐다.
선정된 우수 동호회에는 현금 후원과 함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요트 탑승권과 로열 트리니티 라운지 3식 식사권이 함께 주어진다.
이번 동호회 후원은 상반기와 하반기 정기적으로 진행한다는 점과 건설 부동산 및 대형 개발 업계 최초로 시도된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DK아시아 조재만 대표는 "로열파크씨티Ⅰ은 8만4730건의 청약자가 몰리며 인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대규모 단지"라며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자부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