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우지수 기자] 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작품 속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을 농심몰에서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K팝과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극 중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들이 활동을 앞두고 K푸드를 먹는 장면에서 신라면과 유사한 라면이 등장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농심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라면컵 디자인에 주인공 루미, 미라, 조이 캐릭터를 입힌 스페셜 제품을 기획했다. 제품은 캐릭터별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000세트를 판매한다.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몰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농심몰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도 다양한 디자인 요청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