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우지수 기자] KT&G는 '에쎄 스페셜 골드(ESSE SPECIAL GOLD)' 출시 20주년 한정판 제품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에쎄 스페셜 골드 골드바', '에쎄 스페셜 골드 1mg 플래티넘바' 등 2종이다. 금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팁페이퍼를 적용해 한정판 제품의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KT&G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처음 선보인 에쎄 스페셜 골드는 고품질 원료와 고급 이미지를 기반으로 중년층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선물용 수요도 꾸준히 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60억 개비를 기록, 에쎄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강운 KT&G 면세브랜드팀장은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정판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면세점을 찾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