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우지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기준 1억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을 기부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국가유공자·그 가족·군인·경찰·소방업무 종사자가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받을 수 있으며, 1인 1회로 제한된다. 행사는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은 2023년 출시된 남성활력 강화 제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이 5년간 연구해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사용한다. 홍삼오일은 홍삼 1뿌리에서 0.05g만 추출되는 소재로, 55~65도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오일을 추출하는 초임계 공법을 활용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광복의 의미를 다시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