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신세계백화점의 온라인 쇼핑 채널 '비욘드신세계'와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가 5일 베일을 벗는다.
신세계백화점은 두 채널의 오픈을 기념해 5일부터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비욘드신세계에서 엄선한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타임딜 행사를 눈여겨봐야 한다. 5일부터 매일 밤 9시에 산타마리아노벨라, 헬렌카민스키, 스킨수티컬즈, 마이크로킥보드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은 비욘드신세계에서 매주 특가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아이더 등 스포츠·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매주 월·목요일에 새로운 상품을 상시 특가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도 주 2회 이상 편성해 신세계백화점만의 새로운 온라인 쇼핑 루틴을 완성한다.
오픈에 맞춰 온·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오는 24일까지 비욘드신세계 이벤트 페이지에서 15%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이 할인되고 매일 1장씩 제공된다. 비욘드신세계에서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9월 중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코스메틱·패션 및 잡화·F&B 쿠폰팩도 지급한다.
특히 12월 말까지 비욘드신세계에서 구매한 금액의 50%는 내년 VIP 실적 금액으로 인정된다. 온라인 쇼핑을 통한 신세계백화점 VIP 실적 인정은 비욘드신세계에서만 가능하다.
비아신세계에서 신세계백화점만의 특별한 여정들을 공개한다. 먼저 명사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는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유현준 건축가가 명사로 합류했다. 이탈리아 대표 건축물에 대한 유현준 건축가의 해설을 여행하며 직접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천재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뉴욕 카네기홀 공연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여행, 올해 12월 아시아 최초로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크루즈를 타고 항해를 떠날 수 있는 여정을 만날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 담당 상무는 "비욘드신세계와 비아신세계에서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회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