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제주항공이 일본 여행객을 대상으로 회원 대상 할인코드를 제공, 카카오페이 중복 할인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탑승일 기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국 출발 일본 노선에 대해 회원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할인코드를 오는 8월 3일까지 제공한다. 해당 항공권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까지 중복으로 할인해 주고, 일본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별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일본 숙박권과 일본 편의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8월에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후쿠오카 노선 일부 항공편에서는 후쿠오카공항에서 카카오페이로 1만5000엔 이상 결제 시 2000엔 즉시 할인 혜택을 포함한 카카오페이 트래블 키트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지난 2016년 8월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이후 온라인 즉시 할인, 해외 가맹점 결제 혜택 제공 등 카카오페이와 협업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또 올해 6월에는 카카오페이와 양사 고객의 여행 편의를 위한 포괄적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시 가능한 항공권 할인, 현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제주항공 고객의 여행 편의를 높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nse83@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