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입맛, '미식'으로 잡는다…롯데백화점, '고메위크' 진행
  • 문은혜 기자
  • 입력: 2025.07.23 10:01 / 수정: 2025.07.23 10:01
7월 25일~8월 10일, 전 지점에서 '서머 고메위크' 열려
푸드 콘텐츠 총망라
롯데백화점이 삼복(三伏) 시즌을 맞아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를 연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삼복(三伏) 시즌을 맞아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를 연다. /롯데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롯데백화점은 삼복(三伏) 시즌을 맞아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제철 디저트부터 보양식까지 다양한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식음료(F&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철 외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F&B 10% 금액할인권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매장 곳곳에 부착되어 있는 QR 포스터를 촬영하면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매일 선착순 5000장)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여름 별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구 맛집이 총출동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2025 미슐랭 가이드가 선정한 평양냉면 맛집 '서령'부터 한식 파인 레스토랑 '콘피에르 셀렉션'의 제철 식재료 코스 요리까지 계절과 어울리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도 입맛과 기력 회복을 위한 하절기 메뉴를 선보인다. '반룡산'에서는 강원도식 막국수와 함흥냉면을, '진전복 삼계탕'에서는 국내산 전복과 닭으로 만든 깊고 진한 보양식을 맛볼 수 있다.

계절 한정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잠실점 지하 1층에서는 뉴질랜드 생과일 아이스크림 전문점 '팸시'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실속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