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플랫폼 퀸잇, 올해 상반기 뷰티 거래액 전년比 95% ↑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7.21 10:38 / 수정: 2025.07.21 10:38
고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큐레이션 강화
'퀸잇 뷰티 페스타' 개최
4050 라이프스타일 퀸잇이 뷰티 카테고리가 급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퀸잇
4050 라이프스타일 퀸잇이 뷰티 카테고리가 급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퀸잇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올해 상반기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95%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퀸잇에 따르면 해당 기간 뷰티 카테고리 주문 수는 전년 대비 118% 늘었으며 주문 고객 수도 148% 증가했다. 이번 성장은 4050 여성 고객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큐레이션 강화와 브랜드 라인업 확장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퀸잇은 4050 고객의 가장 큰 관심사인 안티에이징을 콘셉트로 상품군을 세분화 및 다양화했다. 히알루론산, 줄기세포, 콜라겐 등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영양·고기능성 제품을 테마별로 큐레이션 해 고객 탐색과 구매 전환을 유도했다.

뷰티 카테고리 전반의 확장도 빠르게 진행 중이다. 퀸잇은 지난해부터 대형 브랜드, 홈쇼핑 인기 브랜드, 중소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 파트너사의 직입점을 확대해 왔다. 현재 뷰티 카테고리 입점 브랜드 수는 전년 대비 249% 증가했으며 뷰티 카테고리 전체 상품 수 역시 61% 이상 늘어났다.

퀸잇은 늘어나는 뷰티 고객 수요에 맞춰 21일부터 5일간 약 3000개의 뷰티 상품을 95% 할인하는 '퀸잇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 연령별 피부 고민과 관심사를 반영한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고영양·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뷰티 셀렉션을 구성했다.

퀸잇 관계자는 "4050 고객은 뷰티에서도 기능성과 신뢰를 가장 중시하는 타깃"이라며 "퀸잇은 이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기능성 뷰티 셀렉션을 강화하고 4050의 맞춤형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