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소셜아이어워드' 블로그·인스타그램 부문 수상
  • 우지수 기자
  • 입력: 2025.07.15 08:55 / 수정: 2025.07.15 08:55
블로그 평균 체류시간 187초
브랜드 전문성, 콘텐츠 기획력 인정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더팩트|우지수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식품브랜드분야 블로그 대상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셜 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이다. 인터넷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공식 블로그는 '온 가족의 건강을 채우다'를 콘셉트로, 브랜드 전문성과 생활 밀착형 콘텐츠 기획력을 인정받아 식품브랜드분야 블로그 대상을 수상했다. 블로그는 △헬스 △푸드 △피트니스 △마인드풀니스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게시글당 평균 체류 시간은 187초로 콘텐츠의 실질적 활용도를 입증했다.

인스타그램 부문에서는 건강영양 브랜드 '뉴케어'가 식품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뉴케어 인스타그램은 '온 가족의 일상을 채우다'를 커뮤니케이션 콘셉트로 한다. 3044 여성 소비자의 관심사를 반영한 일상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였다. 릴스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 포맷과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 참여 유도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전하고자 한 노력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 니즈를 고려한 재미있고 실용적인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