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직원 복지' 위해 아난티와 120억 규모 멤버십 체결
  • 이성락 기자
  • 입력: 2025.07.10 15:04 / 수정: 2025.07.10 15:04
아난티 리조트 무료 이용 혜택
'일하고 싶은 회사' 만들기 노력
윤평 한미반도체 상무(왼쪽)와 이경탁 아난티 이사가 지난 9일 인천 서구 한미반도체 본사에서 프리미엄 멤버십을 체결하고 있다. /한미반도체
윤평 한미반도체 상무(왼쪽)와 이경탁 아난티 이사가 지난 9일 인천 서구 한미반도체 본사에서 프리미엄 멤버십을 체결하고 있다. /한미반도체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한미반도체는 지난 9일 인천 서구 본사에서 호텔·리조트 기업 아난티와 120억원 규모 프리미엄 멤버십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한미반도체 모든 임직원은 내부 규정에 따라 아난티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아난티 리조트의 스파, 골프, 수영, 테니스,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다. 한미반도체는 아난티 리조트 멤버십 외에도 청원 유급 휴가, 학자금 지원, 기숙사 무상 제공 등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한미반도체는 장기근속자 포상, 발전 공로상, 지적 재산 포상 등 다양한 포상 제도도 운영 중이다.

한미반도체 관계자는 "앞으로 임직원들이 재충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직원 복지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