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한화이글스 스폰서십 체결…'온더고'로 야구장 공략
  • 우지수 기자
  • 입력: 2025.07.03 09:08 / 수정: 2025.07.03 09:08
광고·시식 행사로 현장 접점 확대
'아워홈런' 이벤트에 1만7000명 몰려
지난 2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한 TASTY OURHOME RUN 부스 앞에 방문객이 줄을 서고 있다. /아워홈
지난 2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한 'TASTY OURHOME RUN' 부스 앞에 방문객이 줄을 서고 있다. /아워홈

[더팩트|우지수 기자] 아워홈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2025 시즌 연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해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일 열렸고 손혁 한화이글스 단장과 전준범 아워홈 마케팅 부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워홈은 2025 시즌 동안 한화이글스 홈경기장에서 기업 광고와 함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광고를 게재한다. 더불어 시식 행사, 컬래버레이션 굿즈 제공 등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해 관람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협약식 당일에는 구장 내 중앙홀에서 특별 프로모션 'TASTY OURHOME RUN(아워홈런)'도 함께 진행됐다. 현장에는 '바삭 카츠너겟', '바삭 두부텐더' 등 아워홈 인기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부스와 공 던지기 게임, SNS 인증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워홈과 한화이글스의 상징을 활용한 키링, 타투스티커, 부채 등 굿즈도 관람객들에게 제공됐다. 평일 경기임에도 약 1만7000명의 팬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한화이글스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