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3.1점(1000점 만점)을 얻어 종합 31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최근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하며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이와 함께 장마철을 앞두고 하루 최대 23L의 풍부한 제습량을 자랑하는 '인버터 제습기 23L'와 제습·공기 청정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등 신제품 2종을 잇달아 선보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신제품들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