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골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이코닉 모먼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은 신형 골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골프 및 고성능 모델 GTI를 시승하거나 계약·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의 대표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인 신형 골프와 GTI는 세대를 거듭하며 진화한 주행 성능과 높은 실용성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월 신형 골프를, 6월에는 GTI를 국내에 출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형 골프 또는 GTI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 관리 브랜드 니그린(NIGRIN)의 카워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량을 출고한 선착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협업해 제작한 △골프 우산 △보스턴백 △트래블백 등 스페셜 기프트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y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