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협력…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육성
  • 문은혜 기자
  • 입력: 2025.06.19 09:40 / 수정: 2025.06.19 09:40
영상 기반 앱 경쟁력 강화 및 협력사 마케팅 지원
CJ온스타일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 플랫폼 연계 시너지 기대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CJ온스타일

[더팩트 | 문은혜 기자] CJ온스타일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연계한 디지털 마케팅 시너지에 주목해 협업을 결정했다. 메타 플랫폼의 일간활성이용자(DAU)는 34억명이 넘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한다. CJ온스타일 데이터 기반 지원으로 협력사는 메타 플랫폼에서 정교하고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진다.

이를 위해 메타는 CJ온스타일 협력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CJ온스타일은 자사 모바일 앱과 연계해 협력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 리빙 등 CJ온스타일의 고관여 카테고리에서의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숏폼 콘텐츠 등 영상 커머스 협업도 본격 추진한다. CJ온스타일은 인스타그램 릴스와 연계해 셀럽 기반 숏폼 콘텐츠를 메타와 공동 제작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앱 유입과 대규모 잠재 고객 확보를 도모한다. 장기적으로 메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라이브커머스도 육성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영상 기반 전방위적 디지털 협업을 추진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협력 브랜드는 물론 CJ온스타일 앱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도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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