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업비트 팝업' 연다
  • 문은혜 기자
  • 입력: 2025.06.17 08:54 / 수정: 2025.06.17 08:54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판교점 1층 열린광장서 진행
가상자산 테마 5가지 체험 공간 등 선보여
현대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65㎡(약 50평) 규모로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콘셉트로 운영된다.

행사장에 마련되는 5가지 체험 공간에서는 △투자 성향 MBTI 진단 테스트 △가상자산 키워드 타자 게임 △업비트 관련 퀴즈 게임 △스톱워치 이벤트 △소셜미디어(SNS) 공유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각 미션 성공 시 비트코인(BTC) 모형 코인을 1개씩, 총 5개를 받을 수 있다.

수령한 모형 코인으로는 업비트 굿즈 상품 교환 또는 경품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모형 코인 2개를 제시하면 고객은 비트코인 기념 주화, 손선풍기 등 업비트 굿즈를 뽑을 수 있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순금 1돈(3.75g)으로 만든 비트코인 기념주화,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 스마트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코드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을 통해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이 크게 증가해 업비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신개념 공간 콘텐츠를 선보여 미래형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