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직잭팟'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름 직잭팟'은 상반기 중 가장 많은 스토어가 참여해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직잭팟에는 △슬로우앤드 △베니토 △딜라잇문 등 인기 쇼핑몰부터 △젝시믹스 △탑텐 △시야쥬 등 패션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비브리브 등 뷰티 브랜드 △유닉스 △어프어프 △발란스핏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9600여개 스토어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95%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직잭팟에 참여하는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3%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매일 저녁 6시 선착순으로 △애플 에어판 △헌터 숏 레인부츠 △뉴발란스 러닝화 △디올 립 글로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50~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를 오픈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가 보낸 초대장 링크로 친구가 접속만 해도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저금통 이벤트와 총 1억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오늘의 잭팟 등이 있다. 멜론 뮤직 및 티켓, 쿠팡이츠, 메가박스, 이마트24, 런드리고, 카카오페이지 쿠폰을 주는 제휴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3번의 래플도 선보인다. 이번 래플은 △샤넬 미니 플랩백 △셀린느 미드 레인부츠 △NEW 다이슨 에어랩 △티웨이 항공권 △그랜드 하얏트 숙박권 등 1030 여성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구성해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여름 유난히 긴 장마와 무더위가 예보된 만큼 지그재그에서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대 할인율은 물론 래플, 라이브 방송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최대 혜택을 받아 나의 스타일에 맞는 여름을 실속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