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음식물처리기 등 주요 품목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삼성전자와 캐리어의 에어컨, LG전자 세탁건조기·냉장고, 삼성전자 OLED TV 등이 있다.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되며 일부 선풍기와 블렌더, 음식물처리기 등은 즉시 할인 적용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는 '원데이 딜' 행사를 통해 특정 날짜별 초특가 품목을 선보인다. 19일에는 레노버 태블릿, 20일에는 주요 에어컨 제품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운영하며, 당첨된 쿠폰은 행사기간 중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는 'COOLing 가전 세일'도 함께 운영한다. 행사 에어컨 구매 시 선풍기 무상 증정,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반값 제공,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커피머신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또는 커피머신 무상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최근 무더운 날씨로 에어컨, 선풍기 등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냉방가전을 포함해 다양한 여름 인기 가전들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니 좋은 혜택가에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