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자사 주요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1+1 혜택과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제품을 △판매왕 △재구매왕 △루키왕 △입소문왕 등 상반기 결산 테마로 운영하고 각 부문별 TOP 3 제품을 1+1 혜택으로 구성했다. '판매왕' 부문에서는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워터락피니셔', '워터락 쿠션' 등을 1+1로 제공한다.
'재구매왕' 부문에서는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와 어퓨의 '퓨어 블록 아쿠아 선 젤 이엑스(EX)', 초공진의 '영안 진 에센스' 등이 포함돼 있다. '루키왕' 부문에서는 '미샤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 '미샤 파인피토뮤신 비비&쿠션'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자사몰에서 오픈 되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가에 선보인다. 어퓨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저 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미샤 글로우 스킨밤'과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각각 8800원, 33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텔레토비 에디션 제품을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여행용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부문장은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상반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여름철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