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올여름 장마철 집중호우와 폭염 등 극한 기상 상황에 대비해 고객 차량의 사전 점검과 수리를 유도하고, 안전한 주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제한 속도 준수 등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중 수리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사은품은 선착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된다.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볼보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센터 위치, 정비 예약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헤이 볼보' 앱,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바이 볼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으로 도로 환경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미리 차량을 점검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