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동아오츠카는 누구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는 지난 2023년 처음 시작된 후 소비자들이 파랑을 키워드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올리면서 탄생한 참여형 콘텐츠 캠페인이다.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 문화로 자리 잡으며 해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3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사진 중심의 참여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쇼츠와 AI 영상 등으로도 응모가 가능해졌다. 단, AI 콘텐츠는 제작물임을 명시해야 한다.
참여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은 '청량 포카리', 다음 달은 '인간 포카리'라는 월별 주제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에 도전하게 된다. 당선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LG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에어팟 프로 △포카리스웨트 티셔츠 등이 제공된다.
박이룸 동아오츠카 선임은 "월간 포카리가 시즌3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건 소비자 여러분의 열정과 참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 풍성한 콘텐츠로 일상의 순간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