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현대모비스가 오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에서 다양한 차량 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모비로드'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여름 야외활동철을 앞두고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던 다양한 차량 용품을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비로드는 장거리 자동차 여행 중 휴식과 쇼핑을 겸하는 복합휴게소 개념으로 현대모비스가 운전자와 탑승객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장에서는 세차용품, 안전용품, 디지털키 등 현대모비스의 인기 차량 용품 60여 가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의 대표 용품으로는 세차 마니아층에서 인기가 높은 오로르 세트, 차량 내부 안전용품으로 인기 있는 차량용 소화기, 블랙박스, 필터류, 방향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모비스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하여 룰렛,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방문객은 100% 당첨되는 경품으로 세차용품과 방향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모비스 차량 용품은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ense83@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