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글로벌 사이트 오픈…해외 고객과 접점 확대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5.21 09:17 / 수정: 2025.05.21 09:17
영문·중문 다국어 서비스 제공
해외서 직접 배송받을 수 있어
헤지스가 글로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LF
헤지스가 글로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LF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가 운영하는 '헤지스(HAZZYS)'는 글로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지스는 국내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 이어 최근 글로벌 사이트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는 영문과 중문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해외 고객들과의 온라인 접점을 본격적으로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사이트는 기존 헤지스닷컴의 심플하고 직관적인 UI/UX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을 위한 맞춤 기능을 더했다. 전 세계 헤지스 매장의 위치 검색,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소식, 글로벌 캠페인 아카이브 등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한 언어로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코너도 마련됐다.

또 미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등 기존 헤지스닷컴 해외 유입이 많았던 국가에서는 헤지스의 주요 제품을 직접 배송받을 수 있으며 배송 가능 국가는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헤지스는 그동안 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캠페인을 공개하고 글로벌 모델과 협업 화보 등을 통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각인시켜 왔다.

이번 사이트 오픈은 그동안의 글로벌 아카이브와 브랜드 스토리를 집약한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해외 고객들도 손쉽게 헤지스를 경험할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국가별 고객 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축적하는 데이터 허브이자,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구체화하는 브랜드의 거점 역할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 거듭난 헤지스가 이번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국가의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며 "테스트 오픈 기간 동안에도 60여개국 이상에서 사이트 접속이 확인됐고 헤지스가 아직 진출하지 않은 국가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