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글로벌 편집숍 세포라 입점…美 진출 본격화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5.08 09:22 / 수정: 2025.05.08 09:22
고함량 비타민 C 담은 '유자' 라인 선보여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 강조
한율이 글로벌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글로벌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한다. /아모레퍼시픽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한율은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8일 밝혔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글로벌 편집숍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미국 시장에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는 제품들은 고함량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 성분을 담고 있다. 해외 고객들에게 익숙한 '유자'와 '비타민'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루틴'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민감 피부 진정에 특화된 어린쑥 라인과 보습·탄력에 강점을 가진 빨간쌀 라인도 함께 소개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과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유자, 쑥, 쌀, 밤 등과 같은 원료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해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율 관계자는 "세포라를 통한 이번 글로벌 진출은 한율이 쌓아온 원료 기술과 고유한 한국적 아름다움을 살린 브랜드 가치를 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기대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적인 원료와 미용법으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