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창업 설명회 16일 개최…예비 점주들 위한 자리 마련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5.08 08:51 / 수정: 2025.05.08 08:51
1:1 맞춤 컨설팅 제공
유선·메일로 신청…당일 현장 방문도 가능
카페 할리스가 창업설명회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할리스
카페 할리스가 창업설명회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할리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할리스는 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할리스는 오는 16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할리스 소개와 가맹점 개설을 위한 절차·비용 등은 물론 1:1 맞춤 컨설팅 시간이 마련된다.

지난 1998년 대한민국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시작한 할리스는 지난해 일본 진출에 성공했다. 할리스는 27년 동안 운영 노하우를 창업 설명회에서 공개하며 가맹점 개설 절차, 투자 비용, 매장 이익률 제고를 위한 전략, 업계 동향, 카페 트렌드, 인테리어 등 창업에 도움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지역이나 상권, 유동 인구 등 매장별 상황을 고려한 유형별 상권 분석과 점주의 상황, 입지, 공간 구성, 이해관계 등을 고려한 맞춤 자문으로 평소 예비 점주들이 갖고 있던 궁금한 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창업 설명회의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치열하게 경쟁 중인 현재의 카페 시장에서 글로벌 진출, 특화 매장 운영 등과 같이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할리스에 대한 예비 점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참가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할리스 창업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