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앱, 산지직송 택배 서비스 '오더투홈' 출시
  • 문은혜 기자
  • 입력: 2025.04.23 08:47 / 수정: 2025.04.23 08:47
월 300만명 이용 이마트앱
이마트가 검증한 신선식품 50여종 산지에서 집으로 직배송
이마트가 월간 300만명이 이용하는 이마트앱을 통해 오는 24일 산지 직송 서비스인 오더투홈을 공식 출시한다. /이마트
이마트가 월간 300만명이 이용하는 이마트앱을 통해 오는 24일 산지 직송 서비스인 '오더투홈'을 공식 출시한다. /이마트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이마트는 월간 300만명이 이용하는 이마트앱을 통해 오는 24일 산지 직송 서비스인 '오더투홈'을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더투홈은 고객이 이마트앱에서 주문한 신선식품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산지에서 집으로 배송해주는 산지 직송 서비스다.

오더투홈의 가장 큰 특징은 중·대용량의 '신선식품 전문'이라는 점과 '직배송' 서비스다. 오프라인 이마트 신선식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이를 이마트앱 배송서비스로 확장한 것이다.

이마트 바이어가 품질을 관리할 수 있는 신선식품 50여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이 원하는 신선함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보고, 매장 내 QR코드 고지물을 통해 해당 상품의 중·대용량 형태를 오더투홈으로 구매 가능한 구조다.

류예나 이마트 디지털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이마트앱은 300만명의 월 활성사용자(MAU)수에 기반하여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