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슐랭',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
  • 우지수 기자
  • 입력: 2025.04.14 08:47 / 수정: 2025.04.14 08:47
출시 3주년, 지난해 컵라면 제품 공개
블랙데이 기념 온라인 기획전 진행
오뚜기 짜장라면 짜슐랭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오뚜기 짜장라면 '짜슐랭'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뚜기는 짜장라면 '짜슐랭'이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짜슐랭은 오뚜기가 지난 2022년 4월 깊고 진한 짜장 풍미를 강조하며 출시한 제품이다.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해 면수가 스프에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구성했으며, 누구나 실패 없이 촉촉하고 진한 짜장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컵라면 버전에는 2가지 조리 선택지를 제시했다. 물을 따라 버리는 일반 조리법도 추가해 소비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는 판매량 1억개 돌파를 기념해 이날 블랙데이에 맞춰 '짜슐랭 1억 개 판매 달성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1억 개 판매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더 맛있고 가치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