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신라면세점과 외국인 고객 공략 맞손
  • 우지수 기자
  • 입력: 2025.04.14 08:45 / 수정: 2025.04.14 08:45
신제품 공동 기획∙출시 추진
해외 마케팅, 신규 채널 개발 협력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오른쪽)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오른쪽)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더팩트|우지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신라면세점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과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신제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내외국인 대상 맞춤형 마케팅 △해외 신규 유통채널 개발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인천,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3대 허브공항에 모두 입점한 유일한 면세점 운영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13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정관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국내 출국객과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삼의 효능을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정관장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와 매출 증대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는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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