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편스토랑' 손잡고 간편식 강화…신메뉴 선보인다
  • 우지수 기자
  • 입력: 2025.03.28 08:41 / 수정: 2025.03.28 08:41
프로그램서 개발된 메뉴 '온더고' 상품으로 구현
내달 11일 자사 온라인몰, 네이버, 컬리 등 판매
아워홈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사진은 편스토랑 출연진 단체사진 /아워홈
아워홈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사진은 '편스토랑' 출연진 단체사진 /아워홈

[더팩트|우지수 기자]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스타 셰프와 연예인들이 월별 주제에 맞춰 이색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 대결을 통해 우승 메뉴를 선정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서 아워홈은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를 적용해 조리 노하우가 담긴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으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이 대결 메뉴를 심사하며, 우승 메뉴는 아워홈의 연구개발(R&D) 과정을 거쳐 독창적인 제품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덮밥 메뉴 대결이 펼쳐지며 오는 4월 11일 방송 종료 후 우승 메뉴가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아워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워홈은 이번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간편식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온더고 제품뿐만 아니라 국·탕·찌개류, 김치류 등 다양한 간편식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영표 아워홈 대표는 "'편스토랑'을 통해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새로운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아워홈의 식품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