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폰보험 'T올케어플러스' 이용자 300만 돌파…신규 가입자에 갤럭시25
  • 장혜승 기자
  • 입력: 2025.02.26 15:02 / 수정: 2025.02.26 15:02
3월 신규 가입자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이벤트 실시
SKT는 26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T올케어플러스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
SKT는 26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T올케어플러스'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

[더팩트ㅣ장혜승 기자] SKT는 26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T올케어플러스'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다음달 300여명의 신규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T올케어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T올케어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S25(3명), 갤럭시 워치7(3명), 백화점 모바일상품권(30명), 스타벅스 커피 세트(30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추첨은 4월 10일에 하며,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알린다.

T올케어플러스는 단순히 휴대폰 파손 및 분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존 휴대폰 보험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24시간 상담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파손 수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제공 △배터리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했다. 여기에 스마트워치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 파손 보상 서비스와 최대 300만원 한도 내 금융 사기 피해를 보상해주는 통신 생활 케어 서비스도 추가했다.

최근에는 휴대폰 교체를 원하는 고객용 '스위치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손 수리하기에 애매한 경우, 교체 수수료만 내면 2년에 한 번씩(최대 3회) 새 휴대폰과 외관과 성능이 유사한 같은 모델의 리뉴폰으로 바꿔주는 서비스다.

'낙하 파손 감지 알리미' 등 기술 혁신도 이어지고 있다. 휴대폰을 떨어트리면 T올케어플러스 앱에서 자동으로 낙하 감지 알림을 보내고 파손 여부를 확인한다.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 수리 센터 위치를 확인하거나 원하는 보상 접수를 시작할 수 있다.

구현철 SKT MNO 포트폴리오본부장은 "앞으로도 SKT는 고객들이 필수품인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했을 때 신속히 보상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AI와 결합하거나 실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접목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zz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