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우지수 기자] 롯데면세점은 방한 관광객 증가 및 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주요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의 주요 여행사 관광통역안내사 200여 명이 초청됐다. 롯데면세점은 이들에게 주요 영업점과 입점 브랜드, 운영 정책 및 혜택 등을 소개하고, 어니스트서울, 스와로브스키 등 주얼리 브랜드와 후, 코스알엑스 등 대표 뷰티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초청 행사는 외국인 단체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한 롯데면세점의 전략적 행보다. 여행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증가하는 방한 수요에 맞춰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국 노동절·국경절 및 여름·겨울 방학 등 주요 관광 성수기에 맞춰 분기별 초청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방한 관광객 증가에 따라 롯데면세점은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과 동남아 여행사와도 긴밀히 협력해 단체 관광객 유치를 강화하고, 각 국적별 고객 수요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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