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패션·뷰티 '청소년 직무 체험' 지원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2.26 08:39 / 수정: 2025.02.26 08:39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드림' 개최
가상 브랜드 정체성과 콘셉트 구성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밋 유어 드림을 개최했다. /무신사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밋 유어 드림'을 개최했다. /무신사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청소년에게 패션 및 뷰티 산업의 관련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을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희망 진로와 관련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으며 26일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양사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에 재학 중인 40명을 선발했고 이들에게 'MYD'라는 가상의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는 팀 미션을 부여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상품과 화보를 제작하는 과정에는 무신사 MD(Merchandiser)와 포토그래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BM(Brand Manager)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임직원이 전문가로 참여해 기획 및 아이디어 구체화 작업 등을 지원했다.

아울러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아모레성수 등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스타일링, 메이크업, 화보 촬영 등 평소 관심을 가졌던 패션·뷰티 분야 직무 체험의 기회도 제공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래의 뷰티 및 패션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