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시니어 혜택 강화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출시
  • 김태환 기자
  • 입력: 2025.02.24 11:04 / 수정: 2025.02.24 11:04
전월실적·적립한도 없는 '기본 서비스'·시니어 서비스 탑재 '특화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가 시니어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시니어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하나카드

[더팩트 | 김태환 기자]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특화 서비스로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가스요금) 자동납, 4대 사회보험 ·손해보험 결제 건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이빙(SAVING)' △병원, 약국, 동물병원 업종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LIFE)'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 지난달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과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2024년 하나금융그룹에서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고있는 시니어 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심하여 준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의 카드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시니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국내외 겸용(VISA) 연회비 2만5000원으로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