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판매 5대 중 4대 '무빙스타일'"
  • 이성락 기자
  • 입력: 2025.02.19 08:50 / 수정: 2025.02.19 08:50
인기 요인 편리한 이동성·취향별 조합
삼성전자 모델이 스마트 모니터에 무빙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스마트 모니터에 무빙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 전체 판매량 5대 중 4대가 '무빙스타일' 제품이라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4분기 삼성전자 내부 판매 데이터 기준이다.

'무빙스타일'이 출시된 2023년 4분기와 비교하면 판매 비중은 약 5배 이상 급증했다.

'무빙스타일'은 별도 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모니터에서 OTT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에 무빙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의 인기 요인으로 편리한 이동성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조합해서 구매할 수 있는 점을 꼽았다.

'무빙스타일'은 4K 해상도의 M8·M7·M1부터 FHD 해상도의 M5까지 총 4개 라인업을 갖췄다. 43·32·27형 등 다양한 화면 크기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제품을 조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사용성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