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영 NH농협은행장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시장 대응"
  • 이선영 기자
  • 입력: 2025.02.10 17:12 / 수정: 2025.02.10 17:12
경영목표 달성 위한 '2025년 경영협약'
10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강태영 은행장(가운데) 및 각 부문장들이 2025년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NH농협은행
10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강태영 은행장(가운데) 및 각 부문장들이 2025년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NH농협은행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 10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강태영 농협은행장과 각 부문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영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서 농협은행 전 부문은 2025년 추진할 경영목표를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통해 디지털 전환 가속화, 플랫폼·기업금융·자산관리(WM) 경쟁력 강화 등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내부통제를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공급자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서비스화로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이 필요하다"며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추진과 사업성장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seonyeong@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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