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노티드와 손잡고 신메뉴 '츄러스' 출시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2.07 10:10 / 수정: 2025.02.07 10:10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
젊은 고객과 소통 강화
교촌치킨이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이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다. /교촌에프앤비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교촌치킨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사이드 메뉴로 주문 즉시 튀겨낸 츄러스와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가 돋보이는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됐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스틱형 츄러스는 시나몬 슈가가 듬뿍 뿌려져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크림을 담은 화이트크림소스가 더해져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츄러스는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한정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1020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요소를 추가했다.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 캐릭터가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맛보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파스텔 톤의 디자인으로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교촌치킨 사이드 메뉴에 신선함을 더하고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