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태환 기자]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제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를 열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 가능한 '럭키 카드 이벤트', '랜덤 리워드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럭키 카드 이벤트는 20장의 숫자 카드 중 같은 숫자 두 장을 맞춘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은 쿠폰을 제공한다. 숫자 '5' 두 장을 뽑은 고객에게는 50% 쿠폰을, 그 밖의 다른 숫자 두 장을 뽑은 고객에겐 20%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같은 숫자를 뽑지 못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참여 가능한 랜덤 리워드박스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합산 1만원 이상 결제 시 다음날 리워드박스가 증정되며, 박스를 열면 최대 3만 신세계백화점 리워드가 지급된다.
또 식품·코스메틱·가전/가구 브랜드에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명품·주얼리를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신세계백화점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큰 지출을 앞둔 고객이라면 6일부터 9일 사이 단일 결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추가 이벤트와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 대상은 신세계 신한카드 계열, 신세계 신한카드 스카이패스·아시아나 클럽 계열, 신세계 신한카드 체크 계열, THE BOON VIP 신한카드 계열, THE BOON SVIP 신한카드 계열,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 대전신세계 엑스포점 신세계 백화점 카드이다.
kimthi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