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탁구선수 신유빈, LG생활건강 모델 발탁
  • 문화영 기자
  • 입력: 2025.02.06 09:45 / 수정: 2025.02.06 09:45
귀엽고 건강한 이미지 뒤 땀과 노력 평가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홍보 예정
LG생활건강이 세탁용품 주요 브랜드 전속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했다/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세탁용품 주요 브랜드 전속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했다/LG생활건강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G생활건강은 세탁용품 주요 브랜드 전속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파리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신유빈은 2019년 14세 때 태극마크를 단 최연소 국가대표 탁구 선수로 매 경기 우수한 기량은 물론 성숙한 스포츠맨십을 선보이며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했다.

LG생활건강은 신유빈의 귀엽고 건강한 이미지 뒤에 운동선수로서 그동안 흘린 수많은 땀과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빨래 쉰내를 확실히 해결해 주는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의 기능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는 빨래한 옷에서 되살아나는 불쾌한 쉰내의 원인 '모락셀라균'을 제거해 주는 세제다. 지난해 7월 출시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의 성능을 그대로 살리면서 강력한 세척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옷이나 섬유에 있는 모락셀라균을 99.9% 없애고 찌든 때와 각종 얼룩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모락셀라균의 은신처인 바이오필름을 2배 더 강력하게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빨래 쉰내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운동 후 땀에 흠뻑 젖은 옷이라도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하나로 냄새와 얼룩을 없애고 쉰내도 예방할 수 있다"면서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함께 소비자의 빨래 고민 해결사로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