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동 LGD 사장 "올해 OLED에 집중…도약의 해 만들겠다"
  • 이성락 기자
  • 입력: 2025.01.16 13:33 / 수정: 2025.01.16 13:33
올해 경영 키워드 'J·U·M·P' 제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16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대형 OLED 신기술 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16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대형 OLED 신기술 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올해 올레드(유기발광다이오드, OLED)에 집중해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 사장은 16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대형 OLED 신기술 설명회'에서 "지난해 반전의 기반을 만든 해였다면, 올해는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사장은 올해 경영 키워드로 '점프(J·U·M·P)'를 제시했다. 진정한 변화 위한 적기(Just in time),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적 가치(Unique value), OLED로 시장 선도(Market leadership),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Partnership) 등의 의미를 담았다.

그는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절박함으로 성과 창출에 몰입할 것"이라며 "고객의 현재 니즈뿐 아니라 숨은 니즈까지 찾아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OLED를 중심으로 기술과 원가를 지속해서 혁신해 경쟁력을 높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철저한 실행으로 고객 요청에 대응하고, 미래 가치 창출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정 사장은 지난 1년간의 소회에 대해 "성과 개선으로 전 구성원들의 자신감이 높아지고, 한 방향으로 달려갈 수 있게 됐다"며 "올해 목표로 하는 것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