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일환…시각화된 정보 제공
코웨이는 서비스매니저의 출발 정보와 현재 위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자사 제품 설치·사후 관리(AS)를 신청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설치·AS 기사) 방문에 대한 정보를 알림톡으로 미리 안내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전달받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 정보부터 현재 위치, 도착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비스매니저들이 기존 전화·문자로 안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시각화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또 서비스매니저의 업무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해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