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오후 7시 본사서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제2회 장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를 연다. /아모레퍼시픽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제2회 장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장원 특강'은 다양한 분야의 학문적 지식 전파를 강조한 아모레퍼시픽재단 설립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가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장원 서성환 탄생 100년에 맞춰 첫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번 제2회 장원 특강은 '2025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주제로 오는 24일 오후 7시에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다. '시대예보: 호명사회' '핵개인의 시대' 등의 저서를 통해 우리 사회에 다양한 시사점을 제공하고 있는 송길영 작가가 강연을 통해 삶을 살아가는 지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예정이다.
특강에 이어서 열리는 '청년 마음 콘서트'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이어온 행사로 청년 세대의 마음 건강 증진과 치유가 목적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공감재단의 앰버서더로 새롭게 위촉된 싱어송라이터 윤마치가 청년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신청은 1월 19일까지"라며 "참가 신청과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