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진행, 기간별 특가 라이브 운영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설 명절 할인전을 개최한다. /쿠팡 |
[더팩트|우지수 기자]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명절 할인전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은 약 2만 개로 구성됐고 최대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했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에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스파와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한정 추가 할인,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라이브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17일 경우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시간 상품을 구매하면 풀리오 파우치를 증정한다.
20일 오후 7시에는 '동원 O-12호+쇼핑백 선물세트' 라이브를 1시간 진행한다. 이 시간 해당 제품을 산 고객이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진국사골곰탕과 침환향 세트를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제공한다.
매일 2~3개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진행한다. 동원과 청정원, CJ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코너를 마련하고 특화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