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간 소통 참구"
HS효성이 온라인 뉴스레터를 새롭게 발행하며 글로벌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HS효성 |
[더팩트 | 김해인 기자] HS효성이 온라인 뉴스레터를 새롭게 발행하며 글로벌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HS효성은 글로벌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존 인쇄 사보 대신 HS효성 온라인 뉴스레터를 처음 발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뉴스레터 발행은 HS효성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가는 과정의 하나다. 회사의 비전과 가치, 주요 소식 등을 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리며 구성원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캘린더를 제작함으로써 소속감을 높이고, HS효성의 핵심 가치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문화 가치 공유 이벤트 '컬처 투게더 시리즈(Culture Together Series)'를 시작했다. 대중가수 콘서트, 발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임직원들에게 제공했다.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내 주요 이해관계자인 임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롭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HS효성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전환된 사보를 통해 글로벌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사내 소식들을 접할 수 있어, 임직원 간 소통 창구로 활용돼 사내 의견 교환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h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