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뷰티 브랜드 협업 확대"
29CM가 자신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는 고감도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이달의 뷰티 예보' 기획전을 매월 정기 실시한다. /29CM |
[더팩트 | 김해인 기자] 29CM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는 고감도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이달의 뷰티 예보' 기획전을 매월 정기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취향 기반 소비를 선호하는 2539 여성 고객들이 새로운 관점에서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고 취향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절별 피부 고민, 뷰티 트렌드, 고객 관심사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고 주목할 만한 고감도 브랜드를 큐레이션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기획전 '1월의 뷰티 예보'는 겨울철 피부 보습과 수분 케어를 주제로 29CM가 엄선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닥, 퍼셀 등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플르부아, 비비앙, 아닐로 등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인기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원씽, 연작, 구달, 아로마티카 등 비건·클린 뷰티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도 포함됐다.
29CM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 60%가량 증가하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를 발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 정기 월간 기획전 '이달의 뷰티 예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