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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우수사업자' 선정
입력: 2025.01.03 09:03 / 수정: 2025.01.03 09:03

시니어 상담 서비스 고도화 인정

지난 2일 충쳥북도 음성군 한국소비자원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포상수여식에서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윤수현 한국소비자원장(왼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NS홈쇼핑
지난 2일 충쳥북도 음성군 한국소비자원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포상수여식에서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윤수현 한국소비자원장(왼쪽 네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NS홈쇼핑

[더팩트|우지수 기자] NS홈쇼핑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충쳥북도 음성군 한국소비자원 대강당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과 윤수현 한국소비자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소비자원은 매년 소비자불만해결 협의회 참석률, 상담 자율 처리율, 적극성을 합산한 점수가 높은 참여사를 업종별로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위해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시니어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여 60세 이상 느린말 ARS 제공, 가독성을 높인 보이는 ARS 제공, 상담사 대기 지연 시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품주문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12시간 이내로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셀프 처리 가능하도록 문의 사항의 답변을 수시로 기재하고 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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