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에피소드…이달 30일까지 진행
LF몰은 '가족의 발견'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기획한다. /LF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가족의 발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족의 발견'은 다양한 형태의 실제 가족을 섭외해 착장을 제안하는 월간 기획전이다. 올 10월에는 엄마와 딸, 11월에는 아빠와 아들을 위한 커플룩을 제안했고 세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부모님과 자매로 구성된 4인 가족을 위한 연말룩을 소개한다.
먼저 패셔니스타 부모님을 위한 차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착장을 제안해 고급스러운 소재감의 스웨터부터 벨벳 가방과 겨울 양말 등을 추천한다. 또 자매의 취향에 따라 비슷한 아이템이지만 컬러와 소재감을 차별화해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기법도 준비했다.
연말 파티를 위한 붉은색 니트와 퍼코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체크 패턴의 재킷, 목도리와 장갑, 바라클라바 등 선물 아이템도 엄선해 선보인다.
기획전은 이달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부부룩과 자매룩 중 베스트룩을 선정하는 투표와 댓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지난 에피소드들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 번째 연말 패밀리룩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홀리데이 무드가 담긴 룩을 준비해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