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돌파
입력: 2024.12.17 09:17 / 수정: 2024.12.17 09:17

무설탕 무당류로 인기 끌어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롯데웰푸드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제로초코파이는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로 출시 전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다. 초코파이에 들어가는 마시멜로는 설탕을 주재료로 하는데 이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담았다.

이후 약 2년간의 연구 끝에 제로초코파이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을 담았고 열량은 한 봉에 110㎉로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으로 낮췄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먹거리에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로 브랜드 상품군을 지속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