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통합 서비스 제공
지난 11일 KB GOLD&WISE the FIRST 도곡 센터 오픈 기념식에서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앞줄 왼쪽 세 번째), 이재근 KB국민은행장(뒷줄 왼쪽 첫 번째),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앞줄 왼쪽 다섯 번째),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뒷줄 왼쪽 세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
[더팩트│황원영 기자] KB금융그룹이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 도곡 센터'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열린 기념행사에는 장기거래 고객과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 행장, 김상현·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도곡 센터에서는 KB국민은행·KB증권 최고의 PB와 투자·세무·부동산·법률·신탁 등 금융·비금융분야의 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 개인의 자산관리는 물론 가족, 회사, 재단 등 가문의 모든 자산에 대하여 '부(富)의 증식과 이전, 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최적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을 위한 문화 행사, 프라이빗 클래스,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센터 내 아트스페이스의 미술품들을 감상하는 프라이빗 아카데미 등도 운영한다.
양종희 회장은 이날 축사에서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최고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KB금융 고객분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겠다는 마음가짐에서 출발했다"며 "KB금융은 문학과 예술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아 '더 퍼스트'라는 이름에 걸맞DMS 대한민국 최고의 고객 중심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