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신규 모델로 에스파 카리나를 발탁했다. /광동제약 |
[더팩트ㅣ서다빈 기자]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신규 모델로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리나는 'Next Level', 'Spicy', 'Drama' 등 다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4세대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이러한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ZERO)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광동제약은 오는 15일 카리나가 직접 부른 CM송이 담긴 광고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광동제약은 자사 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500 제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리나 모델 발탁 기념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는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제로의 새로운 얼굴 카리나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제로라는 차별점을 다시 한번 알리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bongous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