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노이와 '민감의 재해석' 담긴 캠페인 전개
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독창적 음악 세계와 캐릭터로 사랑받는 미노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I AM SENSITIVE' 메시지와 함께 '민감'이라는 단어를 긍정적 사고로 재해석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노래와 영상에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민감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사소한 변화를 알아채는 민감함으로 남들보다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일리윤의 신선한 시각이 돋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고, '민감한 노래'는 추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한편 일리윤은 올해 칸타월드패널에서 선정한 '한국 바디케어 시장 내 바디 보습 부문 1위'와 함께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