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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가격 또 오른다…40여 종 평균 5.5% 인상
입력: 2022.08.16 10:14 / 수정: 2022.08.16 10:14

NBB 시그니처 판매 가격 3700원서 4000원으로

신세계푸드가 오는 18일부터 노브랜드 버거, 사이드 메뉴, 음료 등 40여 종의 판매 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 /더팩트 DB
신세계푸드가 오는 18일부터 노브랜드 버거, 사이드 메뉴, 음료 등 40여 종의 판매 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점 노브랜드 버거가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등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18일부터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하는 버거, 사이드 메뉴, 음료 등 40여 종의 판매 가격을 평균 5.5%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노브랜드 버거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의 판매 가격은 3700원에서 4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그릴드 불고기'는 2200원에서 2500원으로 300원씩 오른다.

신세계푸드의 이번 가격 인상은 약 8개월 만이다. 지난해 12월 28일 버거 제품의 가격을 평균 2.8% 올린 바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각종 제반 비용의 급등으로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하면서도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를 유지하기 위해 인상 폭을 최소화하려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공급처 다변화와 물류·시스템 효율성을 높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메뉴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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